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신정인터내셔날, 친환경 진공밀폐 용기 ‘푸쉬앤푸쉬’ 구매 이벤트 진행

신정인터내셔날에서 자사의 진공밀폐 용기 ‘푸쉬앤푸쉬(Push&Push)’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쉬앤푸쉬’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관련 간단한 설문조사에 답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먹거리 안전과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전 세계적으로 증가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음식이 상하는 것을 막고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진공밀폐 용기의 등장은 소비자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기존 일반 밀폐 용기는 뚜껑을 닫아 외부의 공기를 차단하는 방식이라 용기 내부에 있는 공기가 그대로 남아 내용물을 변질시킬 수 있어 오래 보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친환경 에코젠(Ecozen) 소재로 제작된 푸쉬앤푸쉬는 밀폐된 용기 내 잔여 공기(산소)를 특허받은 진공펌프를 이용하여 쉽게 배출시켜 진공 상태를 만들고 진공 밀폐 상태를 장시간(최소 170시간) 유지하는 신개념 진공 밀폐 용기다. 내부의 공기를 최대 80% 이상 외부로 배출하여 공기에 의한 음식물의 산화나 변질을 지연시켜 내용물을 장기간 원래 상태로 보관,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푸쉬앤푸쉬의 두껍고 투명한 용기는 비스페놀A가 없는 BPA Free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냄새와 색이 잘 배이지 않으면서 용기 안의 음식을 진공으로 밀폐하기 때문에 다른 음식에 냄새를 옮기는 일도 없다. 


신정인터내셔날은 푸쉬앤푸쉬가 제품성을 인정받아 재구매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도 푸쉬앤푸쉬만의 용기 재질과 두께 등에 만족스러움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