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파우치 제품을 위한 최신 디스펜스 솔루션 Proteo

혁신적인 포장 용기를 설계해온 Aptar 그룹에서 연포장 파우치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디스펜서 제품 Proteo를 선보였다. 


Proteo는 슬라이드를 통해 열고 닫을 수 있는 디스펜스 시스템을 갖춘 혁신적 솔루션이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디스펜서 제품으로 퍼스널 케어 시장에 적용되는 파우치 제품에 부착하여 사용자가 손 쉽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퍼스널케어 제품에 적용되어 소비자가 가방이나 백 등에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경냥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Proteo는 패키지는 전면에 커다란 면적을 갖춘 독창적인 플랫 패키징 솔루션으로, 고객이 최종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 홍보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 개방형 및 재밀봉 가능한 버튼으로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http://http://news.aptar.com/solutions/proteo-the-newest-dispensing-solution-for-flexible-packaging/)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