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GS25, 혼술족을 위한 다양한 안주 제품 선보여

혼술족(혼자+술)과 홈술족(Home+술)을 위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안주 제품이 선보인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간편하고 특이한 안주와 술을 즐기는 혼술족과 홈술족 고객의 입맛에 맞춰 색다른 안주 3가지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철판구이오징어와 볶음땅콩’, ‘유어스)매콤쫀득황태’, ‘자일리톨 아몬드’ 등 총 3종으로 1~2인용 소용량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오징어, 땅콩, 아몬드, 황태 등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재료를 사용하고 특이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철판구이오징어와 볶음땅콩은 오징어와 땅콩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와사비마요소스의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어스)매콤쫀득황태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숙취에 도움이 되는 고단백 식품인 황태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태양초 고추장과 꿀을 사용하여 매콤, 달콤한 맛을 살린 상품. 


자일리톨 아몬드는 웰빙에 대한 열풍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견과류를 재해석한 상품이다. 업계 최초로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등이 풍부한 아몬드에 자일리톨을 코팅하여 시원하고 상쾌한 청량감을 강조한 상품이다. 


GS25에서 다양한 안주 상품을 출시한 것은 혼술족과 홈술족이 늘어 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GS25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맥주, 소주, 안주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대비 39.4%, 25.4%, 23.2%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혼자 술을 먹는 혼술족/홈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주류와 안주를 즐기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 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김은주 GS리테일 편의점 가공식품팀 MD는 “혼술족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를 많이 찾고 있다.”며 “한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특한 안주를 꾸준히 출시해 GS25를 혼술족의 아지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