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유제품용 단층 PET보틀을 위한 빛 차단재

유제품용 단층 PET 보틀에 적용할 수 있는 빛 차단재가 개발되어 비용을 줄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유제품을 PET보틀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되었다.


Holland Colors에서는 새로운 차원의 PET 보틀용 빛 차단재인 Holcomer III를 개발해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Holcomer는 UHT 우유 패키지에 적용할 수 있는 단층 PET 보틀에 적용하여 효과적으로 적용할 있는 빛 차단재(Light Blocker)이다.



Holland Colors의 Holcomer III는 UHT 우유 포장을 위한 최신의 빛 차단성 기술이다. Holcomer III를 적용하면 단층 PET보틀에 100 % 자외선 차단 및 최대 99.9 % 가시 광선 차단을 제공할 수 있다고 Holland Colors에서는 전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Holcomer II 솔루션을 적용했을 때에 비해 효과를 높이면서도 적용 비용은 훨씬 낮아진다는 것이다. 


Holcomer III를 적용한 UHT 우유용 PET 보틀은 유제품 브랜드의 경제적인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으며, 3층의 HDPE 보틀이나 전통적인 카톤 포장을 대체해 최신의 경량 단층 PET 보틀을 적용한 유제품을 유통할 수 있어 경제적인 패키지를 적용할 수 있게 된다. 


(자료 출처 : http://hollandcolours.com/)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