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Orion Packaging, 트윈 스테이션 수축 포장기 출시

Pro Mach가 제공하는 Orion Packaging이 플렉스 CTS 자동 수축 포장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회사의 최신 제어 기술과 수축 포장 기능을 제공한다. 플렉스 CTS는 두 개의 플랫폼이 나란히 놓여있는데, 포장용과 픽업용을 특징으로 한다. 


자동 수축 포장 기계는 중소 규모의 선적 작업을 위한 파렛트 조작 효율을 극대화한다. 견고한 철골로 만들어진 플렉스 CTS 수축 포장 기계는 다양한 무늬를 매끄럽게 포장하기 위한 자동 탑재 높이 감지 기능, 최대 재료 절감을 위한 260% 동력 공급 사전 수축, 유지보수 감소를 위한 AC 모터 및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 그리고 점진적 가동 및 정지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7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 HMI를 포함한 최신 IntelleVue 제어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이중 언어 인터페이스는 방법 기반의 작업을 간소화한다. 사용자는 두 번의 클릭만으로 기계의 모든 기능에 접근할 수 있으며 HMI는 최대 10개의 포장 방법을 저장하여 빠르고 오류 없이 전환할 수 있다. 


이더넷 포트를 통해 기계의 대시보드에 연결하면 원격 진단 관리 도구에 접근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해결에 도움이 된다. USB 포트를 이용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빠르고 안전하게 로딩할 수 있다. 플렉스 CTS는 5000파운드의 적재 용량을 지녔으며 1분에 15회 순환 함으로써 최적의 상태로 신속히 포장할 수 있다.


플렉스 CTS는 필름-테일 컷-앤-와잎 다운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전문 적인 손을 쓸 필요 없는 마무리 작업을 자동화된 포장 과정에 적용하기 위해 수축 포장재 끝의 꼬리 부분을 적재물에 자동으로 연결하는 기능이다. 플렉스 CTS는 지게차 운전사가 적재, 포장 시작 또는 하역 도중에 차에서 내릴 필요가 없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효율적인 지게차 활용을 위해 하나의 파렛트가 포장되는 동안 다른 파렛트는 지게차 픽업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자료 : http://www.orionpackaging.com)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