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GS25, 여름철 한정 민물장어덮밥·바다장어덮밥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장어덮밥을 올해도 하절기 한정상품으로 출시한다. 


올해 선보이는 민물장어덮밥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민물장어덮밥은 고단백 보양식 재료로 알려진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워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 상품이다. 


또, 민물장어덮밥에 사용된 밥은 기꼬망간장과 가쓰오엑기스로 만든 간장소스를 넣어 우엉조림과 쌀밥을 볶은 우엉볶음밥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밥 위에는 계란 지단을 뿌려 맛과 색감을 높였다. 사이드 반찬으로 초생강과 락교를 구성해 장어덮밥의 감칠맛에 상큼한 맛까지 더했다. 


GS25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시 운영되는 상품으로 통장어덮밥도 출시된다. 통장어덮밥은 민물장어 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바다장어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민물장어와 바다장어라는 원재료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상품이다. 


GS25는 지난해 대비 민물장어와 바다장어의 원재료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민물장어덮밥 10,900원, 통장어덮밥 5,900원에 판매한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