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Keyence, 3D 검사용 고속 카메라

LumiTrax는 고속 카메라와 지능형·지향성 조명, 진화된 영상 처리 알고리즘의 융합이다. 이 기술은 3D 검사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대상의 이미지나 성광 감소를 위한 텍스쳐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여러 방향에서 대상에 빛을 비추어 얻은 이미지들을 결합한다. 


LumiTrax는 안정적인 검사를 방해하는 변형된 표면 및 주변 환경의 영향을 제거한다. Auto-Teach Inspection Tool은 허용되는 가변 범위를 결정하기 위해 부품들의 개체 차이를 학습한다. 이 범위와 다른 부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된다. 



본 설정 중에는 불량 으로 판명되지 않은 부품들조차 거부될 수 있다. 우수한 부품을 우선 실행하는 프로그래밍으로 숙련된 영상 통합자가 필요하지 않다. LumiTrax는 사용자가 안정적으로 검사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검사 도구이다.


Keyence는 3D 차원 측정을 위한 프로파일 레이저, 3D 검사를 위한 LumiTrax 및 최고 해상도 요구 사항을 위한 21메가 픽셀카메라를 추가함으로 빠른 카메라와 솔루션의 완전한 제품군을 제공하게 되었다.


(자료 : http://www.keyence.com)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