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더페이스샵, 버블버블 클렌징 폼 3종 출시

더페이스샵에서 풍성한 거품으로 잔여물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버블버블 클렌징 폼’ 3종을 출시했다. 


‘버블버블 클렌징 폼’은 모이스처, 약산성, 딥포어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기능에 따라 피부 고민 및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다. 


‘버블버블 모이스처 폼’은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의 수분장벽을 지켜주는 고보습 클렌징 폼으로,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특히, 적은 양으로도 탄력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거품이 생성되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다. 


‘버블버블 약산성 폼’은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폼이 세안 후에도 피부의 pH 균형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주는 젤 크림 타입의 클렌징 폼이다. 여린 잎을 그대로 건조시킨 순수한 백차 추출물이 함유된 제형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버블버블 딥포어 폼’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산뜻하게 씻어내 잔여감 없이 세안을 마무리한다. 피지 분비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홍차 추출물이 함유된 크림 제형의 클렌징 폼이 모공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