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한국형 더모코스메틱 W.피부연구소, ‘7스킨법 토너’ 출시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가 유통하는 한국형 더모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W.피부연구소’가 피부 속 당김을 없애 주는 7스킨법 전용 토너 ‘7스킨법 토너’를 출시했다. 


신제품 ‘7스킨법 토너’는 스킨을 7번 레이어링하여 겉도는 수분이 아닌 진짜 수분을 피부에 공급하여 관리해 준다. 

또한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주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완화, 피부 탄력을 채워 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된 제품이다. 


아울러 피부 보습, 보호에 효과적인 연꽃 뿌리 추출물, 동백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라임 오일과 피부 자극 완화와 피부 청량감 부여에 효과적인 유칼립투스잎 오일, 구주소나무 오일, 피부 생기와 진정·탄력에 효과적인 오렌지 껍질 오일, 베르가모트 열매 오일, 레몬 껍질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9가지 식물성 보습&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W.피부연구소는 무너진 피부 밸런스로 인한 트러블, 속 당김 문제를 케어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 주는 저자극의 순한 무알코올 토너 제품이라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