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하림,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에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에 맞춰 기른 닭고기 브랜드 ‘그리너스(Greeners)’를 선보인다. 


‘그리너스’는 동물복지 기준보다 더 까다롭게 관리된 닭을 국내 최초로 도입된 동물복지생산시스템을 적용해 상품화한 브랜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동물복지 및 친환경 인증을 거치고 이력관리제도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그리너스’ 브랜드 제품으로는 통닭 2종(800g, 1,050g)과 닭볶음탕용 1종(1,000g)이 6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리너스’ 브랜드는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동물과의 상생 방안을 고민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는 만큼 사육 단계에서부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동물성 단백질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천연재료의 식물성 사료는 물론 배추와 양배추 같은 녹색 채소를 간식으로 제공하며 횟대를 설치해 나무조각 등의 장난감을 가지고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하는 등 최대한 닭의 습성에 맞춘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조절한 쾌적한 환경과 6시간 이상의 안정된 수면도 유지시켜 준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하림의 동물복지 인증 브랜드 ‘그리너스’는 동물의 습성을 존중해 건강한 닭을 사육하는 농장주와 스트레스 없는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는 생산자, 좋은 품질로 올바른 소비가치를 전달하는 판매자,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모여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이 실현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