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한미메디케어, 유산균 함유 ‘전두유 5000’ 출시

한미약품 계열사인 한미메디케어서 사균체인 5000억마리 유산균배양분말(이하 유산균)을 함유한 ‘전두유 5000’을 출시했다. 


전두유 5000은 국산콩 100%를 짜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든 두유에 유산균을 넣은 제품이다. 분말화한 유산균은 열과 위산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콩에는 식이섬유와 올리고당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이 중 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 두유와 유산균을 조합한 ‘전두유 5000’은 콩의 풍부한 영양소와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설탕·향료·증점제·안정제·유화제 등 첨가물은 빼고 칼슘은 더했으며 콩을 짜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드는 한미메디케어만의 독점 특허공법(전두유 공법)이 적용돼 일반 두유 대비 영양성분을 최대 3배 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 ‘전두유 5000’은 6겹 멸균팩으로 포장돼 냉장 보관할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한미메디케어 임종훈 대표이사는 “두유 주 고객층 중에는 유산균 제품을 따로 챙겨먹는 경우가 많고 대두에 함유된 올리고당이 유산균의 증식을 도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리미엄 두유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