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팩토리얼, ‘브이디티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 출시

팩토리얼(factoria)에서 민감하고 연약한 유아들을 위해 자연식물을 원료로 제조해 피부 자극을 줄인 ‘브이디티(V.DT)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을 출시했다. 


‘효소 액상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두 가지로 구성된 브이디티 ‘유아용 효소 액상 세제 2종’은 화학 성분으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발효 및 나노화 공법으로 강력한 세척력을 담은 액체 세제이다. 


두 제품의 특징은 형광 증백제, 인산염, 방부제 등 인체에 해로운 원료들을 배제하고 콩·팜유에서 추출한 지방성분을 약 20~40일간 발효시킨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성분이 순하다는 점이다. 단백질 효소와 복합 효소가 세척물의 때를 분해 및 제거하여 세탁물에서 빠져나온 각종 오염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한다. 


자연 식물을 원료로 한 기능성 재료로 만들어 세정은 물론 항균 및 소취 기능과 천연 탈취 효과도 갖췄다. 고농축 세제로 적은 양으로도 탁월한 세탁을 가능케 한다. 또 항알레르기 효과와 박테리아 억제 효과가 있어 예민한 아기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