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월드비시스템, Dansensor IN-LINE 전자동 리크 테스터

리크 테스터는 MA(가스치환) 포장의 키 테크놀러지이다. 오랫동안 식품포장업계에서는 포장 직후 개별 리크테스터가 가능한 장비의 개발 요구가 지속적으로 있어왔다. 그동안 세계적으로 In-Line MA 포장기계의 포장속도에 연동하면서 50my의 리크를 측정할 수 있는 장비가 개발되어 왔다.


월드비시스템에서 선보인 Dansensor의 Leakprotego 제품은 패키지 내 CO2 누출을 인식할 수 있는 센서로 아주 미세한 리크도 찾아낼 수 있다. Leakprotego는 모쥴시스템으로 각각의 모쥴이 12개 패키지/1분으로 테스팅 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는 포장기계의 포장 속도에 맞추어 다수의 모쥴을 사용함으로써 완벽한 리크테스터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잘못된 포장 패키지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훼손을 사전에 막을 수 있으며, 사람이 직접 검사함에 따른 비용과 생산속도의 감소를 예방할 수 있다. 아울러 불량 패키지로 인한 벌금, 리콜 등을 사전에 막고, 최대 연속 생산성으로 신속한 제품 출하가 가능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다.


문의 : 월드비시스템 http://www.worldbee.co.kr   T.032-435-1378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