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트루씰코포레이션, 편리, 간단, 튼튼! 인덕션 캡씰러

인덕션 캡씰러 전문 기업 트루씰코포레이션의 OSTS 3000A 모델은 국내 유일의 기술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내구성, 작동성, 출력 그리고 사후관리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OSTS 3000A는 자동 공랭식 캡씰링 설비로 설비의 제작 및 사후 관리를 위하여 본체와 씰링헤드를 모듈식으로 디자인한 컴팩트한 씰링 시스템을 구현했다. 


출력부인 본체는 최소화하였으며, 전자기장을 만들어내는 씰링 헤드 부분은 기존의 코일 방식과는 다른 혁신적인 코일방식이 접목된 이노베이션 코일로 고효율의 출력을 자랑한다. 고효율의 출력은 생산속도 최대 200BPM, 씰링범위 20~120mm로 고속생산이나 다품종 소량 생산 등 국내 어느 생산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된 맞춤형 모델이다. 


또한, 사후관리의 편리성을 위하여 본체와 씰링 헤드를 분리형으로 제작하였으며, 두 종류의 씰링 헤드 20~60mm와 50~120mm용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로 음료, 식품, 제약, 화장품, 석유제품과 화학제품, 농약, 비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된다.


문의 : 트루씰코포레이션 http://www.trueseal.co.kr  T.02-459-0937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