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DS Smith, 케이스 포머 4-1 포장라인

획기적인 박스 성형 기술 덕분에 평평한 마분지 다이컷이 박스 안에서 맨드렐(심봉) 주변에 만들어지며, 그 결과, 필요할 때마다 동일한 모양의 박스를 만들 수 있다.


새로운 기계는 수많은 최신 포장 생산 기술이 결합해 다양한 기술적, 상업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분당 60건 제작이 가능한 속도로 낭비를 줄일 수 있다.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으로 박스를 만들 수 있는 기능, 예를 들어 핸들이 있는 모양, 8면 혹은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 수 있는 성능이 있으며 내구성과 강도가 상당히 개선되었다.


Combi 150 R은 세 가지 모듈 즉 맨드릴 케이스 포머 인피드, 케이스 필러 앤트리 포장 인피트, 그리고 탑 케이스 실러 혹은 탑 리드로 구성되어있다. 로봇식 맨드렐 케이스 포머를 고속 로봇식 포장기 및 소형 라인 안에서 클로징 모듈과 결합함으로써, Combi 150R은 사용자에게 높은 출력 속도와 함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기계는 정밀한 성형 및 플루팅(홈파기) 무결성을 통해 높은 압축 강도를 사용함으로 비용을 절감해준다. 맨드릴 형성으로 인한 수직적 압축 저항을 개선함으로써 포장 무게를 약 50%가량 줄일 수 있으며, 케이스 스퀘어링을 보장하는 방법으로 포장 변동성을 줄일 수 있다.


게다가, 새로운 포장 기계는 공란을 평평하게 만듦으로써 비용이 줄어들며, 하나의 팔레트 위에 적합하도록 최대 25%까지 많은 공란을 허용한다. 


또한, 오버 사이즈 문제를 피해 더욱더 팔레트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이는 맨드렐 케이스 포머의 유동성으로 인해 고객이 동일한 기계로 다양한 형태, 혹은 단일 혹은 다양하게 부분 포장을 가능하게 했고, 또한 재포장 비용을 절감해준다. 


라인 포장 효율에서, Combi 150R은 낭비를 줄이고 시간을 단축해주며, 속도를 더 높여주고 전환을 빠르게 해준다. 기계가 만들어낸 첫 상자가 완벽하게 만들어졌다면, 더 이상의 조정은 필요 없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접근성 덕분에 작동자의 작업 환경을 개선하고 반복된 긴장 상해(RSI)를 줄여준다.


(자료 : http://www.dssmith.com/packagingmachinery)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