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쿠션 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의 수분 쿠션 블러쉬는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블러쉬를 한 것만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효과를 위해 비타민베리 오일, 패션플라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볼 위에 윤기 있는 수분광을 더한다. 


또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막을 씌운 듯 생생하고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피지 조절효과가 있는 피팅 폴리머 기술이 적용되어 매끄러운 사용감이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우수한 롱웨어 효과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시킨다. 컬러는 레드, 핑크, 코랄 총 3호수로 출시되며,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쿠션형태의 블러쉬로 촉촉함과 맑은 컬러감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다며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인상을 완성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