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Cognex, 조정식 비전 시스템

코그넥스 사는 매우 튼튼하고 고도로 모듈화된 인사이트 7000 시리즈(In-Sight 7000)를 출시하였다. 2세대 인사이트 700 시리즈는 성능과 유연성, 그리고 손쉬운 기능 통합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 냈다. 이 시스템은 날로 빨라지는 생산라인 속도에 발맞추어 빠르면서도 정확한 검수를 수행한다. 그리고 컴팩트한 형태로 공간의 제약이 심한 생산라인에도 잘 맞는다.


인사이트 7000은 또 현장의 상황에 따라 400여 가지의 설정이 가능하며 가장 유연한 비전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인사이트 7000 시스템은 IP67 등급에 플렉시블 이미지 테크놀로지를 갖추었다. 완성된 비전 시스템은 특허출원중인 LED 링라이트로 이미지 전체에 균일하게 조명을 제공할 수 있다. 


또 광원의 색상과 광학 필터 및 폴라라이저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특수 용도에 맞게 제품을 교체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하여 현장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C 마운트 및 S 마운트 렌즈와 산업용 기계식 오토포커스 렌즈 옵션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 7000은 인사이트 익스플로러(In-Sight Explorer)를 활용하여 기계의 비전 검사를 설정하고 이를 감시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익스플로러는 이지빌더(EasyBuilder)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손쉽게 단계별로 용도별 설정이 가능하고 인사이트 스프레드시트 뷰로 더욱 폭넓은 제어가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또 팻맥스 레드라인(PatMax RedLine) 패턴 매칭 기술과, OCRMax 광학 문자 판독 및 서피스FX(SurfaceFX) 형태 추출 기술 등 강력한 인사이트 비전 툴을 포함하고 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