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한국크리에타, 한층 업그레이드된 튜브 충전기

한국크리에타의 KC형 전자동 튜브 충전 및 씰링기 KC-TB-70SS는 화장품 튜브 충전 포장에 적합한 설비로 기존 설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KC-TB-70SS 튜브 충전기의 충전부는 서보 시스템을 적용해 충전 시 충전 편차를 최소화했으며, 충전 양 조절부의 경우 기계를 세우지 않고도 운전 중에 미세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KC-TB-70SS 설비의 모든 접액 부분은 스테인레스 제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핫 에어 블로우 및 씰링부는 기존 시스템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튜브 씰링 시 안정된 씰링을 유지하게 된다.



또한, KC-TB-70SS 설비에는 PLC 및 인버터 제어를 적용하였으며, 터치스크린으로 각 제품별 생산 조건을 저장해 놓았다가 불러오는 메모리 핸드 로딩 시스템 제어가 가능하다. 용기 리프팅부에도 서보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기계 과부하시 안전장치로 무리가 가지 않도록 되어 있다. KC-TB-70SS의 충전 범위는 3~250g이며, 생산속도는 분당 45~65개의 튜브 충전이 가능하다.


이 설비는 옵션으로 대형 카트리지 공급 장치 및 홋퍼 히팅 장치/교반 장치, 양측 넘버링 각인 장치, 충전 전,후 가스 투입 장치 등을 장착할 수 있다.


(문의 : 031-213-4171, http://www.pro-packer.com)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