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National Bulk Equipment, 벌크 백 방출기

NBE는 프로세스에 특정된 벌크 백 방출기를 개발했다. 이 장치는 조작자가 쉽게 그리고 적절하게 백을 방출시킬 수 있게 해주며 동시에 백 스파우트 인터페이스를 NBE E3 밀폐 사이클 먼지회수시스템 내에 끼워 넣을 수 있다. 


NBE 벌크 백 방출기는 자유 유동성, 흡습성, 오염성을 가진 다양한 분말을 시간당 6,000파운드의 속도로 방출할 수 있다. 장비 청소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조작자의 백 스파우팅 효율이 개선되면서 작업 전환 시간이 상당히 단축됐다. 


밀폐 사이클 먼지회수시스템은 E3 내 갇혀 있는 먼지를 회수하고 재료에서 나오는 먼지를 방출 통로로 내보냄으로써 먼지가 작업 구역 안으로 방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재료가 백 스파우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벌크 백으로부터 이동하면 E3의 서스펜션 장치가 자동적으로 벌크 백 내에서 감소되는 재료의 양에 반응하여 백 스파우트 인터페이스를 낮춘다. 그리고 백을 끌어 팽팽한 원뿔 형태로 만들어 준다. 


이와 같이 백의 모양을 바꾸어 주는 기능 때문에 벌크 백에는 잔여 재료가 남아 있지 않게 되고 그 결과 재료에서 나오는 잔여 먼지 또한 발생하지 않는다. 작업자, 제품, 작업 과정을 해로운 오염원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언로더는 HACCP 평가에 근거해 제작되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시방서, 프로세스의 조건, 재료, 생산 환경 영역에서 최고 수준의 적합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 벌크 백 방출 시스템은 NBE 통합 구조 및 제어 인프라에서 구축됐다. 벌크 백 로딩 및 컨디셔닝, 재료 크기 축소, 피딩 등 전체적인 가공 순서가 프로세스 특유의 구조 프레임워크 새시 위에서 작동되며, 모든 작동은 단일 메뉴 구동의 HMI에 집중되어 시스템 전체에 걸쳐 데이터 보고가 가능하다. 


NBE 통합구조와 제어 인프라는 소유에 따른 전체 비용을 감소시키는 한편 공정, 성능 및 기업 내부 전체에서 공유되는 생산 데이터의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