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산업

(사)한국포장기계협회, 자선행사 개최

화성시 아동복지시설 신명아이마루에 후원금 전달


(좌부터)아성기계 신갑효 대표이사, 김종웅 수석부회장, 강성규 회장, 신명아이마루 이해근 원장, 포장기계협회 홍순우 부장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강성규, 이하 포장기계협회)는 지난 12월 08일(금)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에 위치한 신명아이마루(원장 이해근)에서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한국포장기계협회의 자선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이어져 오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돌아보자는 취지로 협회 회원사가 있는 지역의 자선단체와 복지시설을 선정하여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 화성지역의 복지시설인 “신명아이마루”를 추천 받아 지원 단체로 선정했다. 행사에는 포장기계협회 강성규 회장과 김종웅 수석부회장, 신갑효 아성기계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행사에는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협회 자선행사에 뜻을 같이하기 위해 (주)에스케이팩(대표이사 안웅권)과 코마스팩(대표이사 문평산) 등 회원사에서 후원금을 보내와 함께 전달했다.


   아동복지시설인 신명아이마루는 1961년 설립되어 아동양육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가족관계가 단절되어 보호자와 함께 생활하기 힘든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곳에는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50여 명의 아이들과 30여 명의 선생님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강성규 회장은 행사에서 “포장기계협회에서는 매년 협회 회원사가 있는 지역을 돌아가며 보다 많은 곳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 우리 협회가 더 성장하게 되면,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지금 보다 지원을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포장기계협회에서는 “이번 자선행사 이후에도 회원사가 있는 지역의 자선단체 및 복지단체를 선정하고 후원하는 행사를 매년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