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PMI Cartoning, 카톤 및 케이스용 저사양 매거진

PMI 카토닝(PMI Cartoning) 사의 카톤 및 케이스용 저사양 매거진은 어떠한 크기의 카톤과 케이스 및 슬리브라도 사용할 수 있다. 큰 사이즈의 포장재도 손쉽게 처리하고,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한 로딩으로 작업을 최적화한다. 또 정확하고 안정적인 피드업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카톤 및 케이스용 저사양 매거진이 부착된 수탁포장(contract packaging) 및 고생산량 CPG 포장 라인(highproduction

CPG packaging lines)의 작업자가 카톤을 더욱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하게 로딩할 수 있게 한다.


이 기기는 카톤 또는 케이스를 로딩할 때 손을 머리 위로 뻗거나 사다리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 작업자의 안전을 크게 개선했다. 


카톤 또는 케이스를 허리 높이에 설치된 매거진에 수동으로 로딩하면 기기가 카톤과 케이스를 자동으로 로딩한다. 


이로써 기존의 기기처럼 반복적으로 무거운 카톤과 케이스를 머리 위로 들어 올리거나 사다리를 타고 가지고 올라가 피더에 투입할 필요가 없어졌다.


본 카톤 및 케이스용 저사양 매거진은 작업자 한 사람이 로딩하고 작동할 수 있어 효율성을 크게 증대했으며 기기가 작동하는 중에도 카톤과 케이스를 빠르게 리로딩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끊김 없는 생산이 가능하다.


(http://www.pmicartoning.com)







# 월간 포장기계 5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