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롯데제과, 더 폭신해진 ‘말랑카우 솜사탕’ 출시

롯데제과에서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의 신제품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는 사르르 녹는 솜사탕의 식감을 추구한 소프트 캔디다. 


이 제품은 공기를 주입하는 특유의 에어레이션 공법을 강화하여 기존보다 폭신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식감을 강화했다. 이러한 ‘말랑카우 솜사탕’은 기존 ‘말랑카우’의 ‘구름 맛 과자’ 콘셉트에 맞춰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이런 독특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6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제품에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출시에 앞서 시장 조사 및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 소비자 의견도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출시 이래 5년간 이어오던 말랑카우의 대표 캐릭터 ‘말랑이’도 동글동글한 귀여운 모습으로 새롭게 바꿔 적용했다. 


한편 2013년 출시된 ‘말랑카우’는 매년 2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롯데제과의 대표 소프트 캔디다. 당시에는 없었던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하여 특유의 폭신한 식감을 구현, 출시 초기부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폭넒은 사랑을 받아왔다. 







# 월간 포장기계 5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