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일반

이구스, FDA 및 EU 승인 받은 직동 시스템용 이구스 라이너 개발

이구스에서 FDA및 EU 승인을 받은 고성능 플라스틱 iglidur® A160으로 라이너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7일 밝혔다. 


이구스가 제공하는 직동 가이드 시스템은 식품 및 음료산업 기계의 높은 정밀성 및 빠른 조정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캐리지에 적용되는 일체형 내마모성 라이너는 급유 없이도 글라이딩을 가능케 한다. 


이구스는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인 iglidur® A160 재질의 FDA 및 EU 승인 라이너를 개발했다. 이는 매우 높은 수준의 위생 사항을 요구하는 식품 산업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습윤한 환경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와 함께 사용할 때 매우 긴 사용 수명을 자랑한다. 


청결성, 무급유 및 내마모성은 식품 산업에 설치되는 기계에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사항들이다. 이를 만족하기 위해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플라스틱 솔루션 적용이 최고의 선택이다. 이구스의 무급유 직동 가이드 시스템은 이미 다양한 식품 및 포장 산업에서 사용되고있다. 고성능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라이너는 부드러운 주행과 깔끔한 조정을 보장한다. 



특히 식품 산업에 있어 사용자는 A160으로 제작된 위생적인 무급유 직동 가이드를 신뢰할 수 있다. FDA 및 EU 규정을 준수하는 청색 재질의 라이너는 식품 산업의 특수한 요구사항에 적합하다. 


iglidur® A160은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에 적용시 온라인 사용 수명 확인이 가능하고 긴 사용 수명을 보장하며 높은 내화학성을 가진다. 또한 라이너는 쉽게 세척 및 교체가 가능하고 오염에 강하다. 새로운 직동 베어링 구성품은 drylin R 원형 가이드 및 모든 drylin W 하우징 베어링에 현재 8가지 치수로 이용 가능하다. 


이구스는 800평 규모의 자체 실험실에서 iglidur A160과 함께 iglidur J200, J, A180, E7 및 X로 구성된 이구스 플라스틱 라이너의 내구성을 테스트했다. iglidur J200은 알루미늄 샤프트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iglidur J는 모든 샤프트 표면에 적합하다. 또한 스틸 샤프트에는 iglidur E7가 적합하고 매우 높은 온도와 내화학성을 요구하는 곳에는 iglidur X 라이너가 최적화 되어있다. 


하지만 마모 테스트를 통해 iglidur A160 라이너는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에서 최고의 내마모성을 지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구스에서는 이 새로운 라이너의 경우 식품 업계에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직동 가이드로 가장 적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6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