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Eagle Product Inspection, 포장식품을 위한 X레이 검수 시스템

이글 프로덕트 인스펙션(Eagle Product Inspection) 사는 포장이 완료된 식품 및 각종 제품의 검수를 위한 EPX100 X레이 시스템을 론칭했다. 이 제품은 유리조각, 금속파편, 광물 및 암석, 일부 플라스틱 및 고무 구성물 및 칼슘화된 골편과 같은 오염물을 탐지하고 이를 포함한 제품을 자동으로 거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시스템은 카튼, 플라스틱 용기, 파우치 등의 다양한 용기에 담긴 제품을 검수할 수 있다.


이글 프로덕트 인스펙션 사의 전략비즈니스부 이사 카일 토머스(Kyle Thomas)는, “다양한 제품에 적용할 탐지 솔루션을 표준화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면서도 간편하고 스마트한 메인스트림 툴로서 본 시스템을 설계했다. 


공정의 주요 제어 포인트에서 EPX100은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빠르고 손쉽게 투입되어 생산자들이 자사의 제품과 브랜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글 프로덕트 인스펙션 사의 신형 EPX100 기기는 조작이 손쉬우면서도 유지보수를 낮출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용자는 기기의 조작부에서 정기적으로, 혹은 매일 사용하는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전력 설정의 조정이 가능해 다양한 SKU를 생산하는 업체가 중요하게 고려할 수 있다. 


또 저전력 X레이 환경으로 제조사가 에너지 사용량과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으며, 이글 프로덕트 인스펙션 사의 최신 소프트웨어로서 함께 출시된 시뮬태스크 5(SimulTask™ 5) 영상처리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조작상의 가시성을 더욱 높인다.



(한국대리점 : (주)을성정공 032-677-5730)






# 월간 포장기계 5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