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산업

경남제약, 올리브영 입점 제품 패키지 리뉴얼

생유산균7C, 면역부스터, 결콜라겐, 스트레스케어 등 4종 제품 리뉴얼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트렌드 패키지 전면에 반영



경남제약에서 생유산균7C, 결콜라겐, 면역부스터, 스트레스케어 등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된 4종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들 4종 제품은 장 건강, 피부, 스트레스, 면역의 키워드로 2030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을 시리즈화 한 제품으로 모두 분말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으며 기능성을 알아보기 쉽도록 가시성 높은 아이콘을 전면에 표기하고 제품별 각기 다른 컬러를 입혔다. 


또한 패키지 뚜껑에 ‘건강챙겨’, ‘힘내’, ‘좋은하루 보내’ 등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단, 출시 때부터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14포 소포장의 규격과 성분은 그대로 유지된다. 




‘생유산균7C’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타민C를 더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받는 유산균 프로바이오캡 3종과 특허 균주를 함유해 장내 생존율을 높였으며 요구르트 맛의 분말 제품이다. 


‘결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아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하여 하루 2포 섭취시 콜라겐 1000mg을 섭취할 수 있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20% 섭취할 수 있는 상큼한 레몬맛 제품이다. 


또한 ‘스트레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의 ‘휴릴렉스’에서 좀더 직관적인 제품명으로 변경됐으며 L-테아닌과 비타민이 주 성분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밀크맛이다.


‘면역부스터’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로에겔이 주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이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맛으로 구성됐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디자인적으로는 모던하고 예쁜 패키지로 여성 소비층의 취향을 반영했으며 간결하고 명확한 기능성 표현으로 한눈에 제품의 기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며 “4종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2030여성 고객들과 소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6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