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에서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멕시코풍 스낵이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칠리쉬림프맛’과 ‘사워크림&어니언맛’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칠리쉬림프맛’은 통새우와 칠리소스를 가미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새우 맛이 좋다. ‘사워크림&어니언맛’은 새콤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진다. 


칩의 모양은 남미 음식으로 알려진 타코와 퀘사디아를 미니어처로 만든 듯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또한 타코나 퀘사디아처럼 얇고 동그란 칩을 반으로 접고 포개놓은 반달 모양의 2중 구조로 씹을 때 부서지는 느낌이 경쾌하다. 적당한 크기로 똑똑 끊어 나눠 먹고, 바닥에 떨어뜨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칩에 나눔 선을 새겨 놓았다. 


롯데제과는 최근 ‘혼맥’, ‘홈맥’ 등의 트렌드가 생겨나며 맥주 안주로 타코를 찾는 이들이 많아 이 제품 역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세계 요리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6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