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에서 와인의 발상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인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이하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선보인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480여년 역사를 가진 조지아의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1990년산 ‘르카치텔리’ 와인을 주원료로 한다.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는 1533년 조성된 이후 왕실과 귀족의 와인 진상을 담당해오며 ‘로얄 와인’으로 불리울 만큼 남다른 품질을 자랑한다. 28년간 숙성된 킨즈마라울리 와인 원료는 항산화 평가도 마쳤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해 세균 번식이 쉬운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번 펌핑으로 1억개의 버블을 생성해 세정력이 우수하다. 



특히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준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바디케어 제품으로는 드물게 세정력은 물론 피부 각질 및 보습 개선, 수분 손실량 방어, 피부 투명도 및 탄력 개선 등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바디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바디탄력젤’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허가를 받고 인체 적용 시험으로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확인했다. 


LG생활건강은 와인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이 국내외 연구에서 입증되면서 와인으로 스파나 마사지를 받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킨즈마라올리 바디클렌저는 유서 깊은 조지아 와이너리에서 숙성한 와인추출물을 원료로 가정에서 ‘비노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7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