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 출시

샘표에서 냉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만능냉육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는 시원하게 즐기는 모든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고기 양지살과 황태를 우려내 맛이 깊고 풍부하며 동치미 엑기스를 담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농축 액상 타입으로 찬물에 풀기만 하면 제대로 된 냉육수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불 앞에 오래 서 있기 힘든 여름철에, 요리 초보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단맛이나 신맛, 짠맛 등 자극적인 맛보다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담아내 면 요리는 물론 묵사발이나 오이냉국 등 각종 차가운 요리에 베이스로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상온 보관 제품이며 1인분씩 포장돼 있어 휴대성도 좋다.


홍은선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육수 제품들은 뜨거운 요리에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며 냉육수 또한 냉면 육수에 제한돼 있다”며 “샘표는 다양한 냉요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냉육수’로 여름철 육수 시장에 본격 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샘표는 2016년 ‘샘표 가마솥 방식 사골육수’와 ‘샘표 비법재료 만능육수’ 등 범용 육수 2종을 필두로 올 초 요리 전용 육수 4종(짬뽕 육수, 전골 육수, 나가사키식 짬뽕 육수, 쌀국수 육수)을 출시하며 육수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7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