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식품포장용기 쇼핑몰 삼부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1인 고객 니즈 반영한 특허출원 

원터치 플라스틱 잠금 용기 공급


식품 포장 용기 쇼핑몰 ㈜삼부팩에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 라인업 확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삼부팩에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신제품 5% 할인을 진행하며, 보다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한 번의 결제로 업종별, 음식별로 필요한 용기를 저렴하게 구매하도록 만든다는 방침이다. 



삼부팩이 보유한 특허기술 신제품 PL원터치잠금 시리즈도 선보인다. 잠금 단추를 뜯어서 개봉하는 새로운 포장 방식으로 매장 진열 제품이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플라스틱의 투명도를 높여 포장을 열지 않고서도 깨끗하고 투명하게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진열 효과 또한 탁월하다. 가볍게 원터치로 포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뚜껑을 중심으로 오목하게 커팅된 형태가 여러 개를 쌓아 올려 적재하기에도 편리하다. 


삼부팩 장은정 대표는 “진열된 상품은 여러 사람의 손을 타게 된다. 손님 입장에서는 패키지 안에 담긴 내용물의 위생이 걱정될 수 있다”며 “원터치잠금용기는 뚜껑을 한 번 열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다. 개봉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어 손님에게 신뢰감을 준다”고 밝혔다. 


현재 PL-8, PL-12, PL-16, PL-24, PL-32의 사각형 5종이 출시 판매되고 있으며, 2018년 내에 라운드형(18oz, 24oz, 32oz)의 3가지가 더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개발도 계획하고 있다. 포장 용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원터치잠금 용기의 무한 변신을 기대해볼 만하다. 


http://sbpack.kr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8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