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재료

고문당인쇄, 아임팩킹 이커머스 사업 프로젝트 구축

고문당인쇄는 패키지 생산 노하우와 전 공정 자동화 설비시스템, 우수한 품질경쟁력을 바탕으로 베이킹 포장용품이 주력인 아임팩킹을 이커머스 사업 프로젝트로 구축했다고 6일 밝혔다. 


아임팩킹의 이종혁 팀장은 패키지 쇼핑몰이라는 개념이 생소한 시대에 다양한 선물 포장과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독특한 포장과 상자를 보편화하고 싶다는 바램으로 아임팩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36.5도 감성 패키지’라는 카피에 걸맞게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언제나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공감을 항상 중요시하고 있다. 



시장유통과 제품공급은 물론, 토탈 인쇄시스템을 통해 기획부터 인쇄까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이 원하는 컨셉으로 상품을 출력, 생산, 판매하는 기업 이미지로 성장할 수 있었다. 


아임팩킹의 상품 카테고리에는 베이킹박스, 선물용 상자, 쇼핑백, 리본/끈, 데코용품, 포장부자재, 피크닉제품, 팩토리(아임팩킹 개발제품) 부분 등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으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아임팩킹 쇼핑몰의 차별화된 점으로 캐릭터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이며 제품과 이모티콘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개발구조를 이용하여 제품을 출시하는 것과 디자인R&D센터를 갖추고 있어 새로운 디자인의 독특한 패키지 제품을 접할 수 있다. 고문당인쇄의 해외법인 베트남, 중국, 화성공장의 자본력을 바탕으로 다른 업체보다 원가우위 장점과 대량생산 및 발주가 가능하다. 


모기업인 고문당인쇄의 장선윤 대표는 “1962년 설립 후 반세기 동안 ‘고객 중심의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 하에 한국 인쇄포장 기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자신만의 경영이념을 말했다. 


아임팩킹은 ‘고객중심의 가치창조’라는 경영이념 하에 목표로 삼아 무한 창조정신으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다며 앞날에 힘찬 박수를 보내달라고 밝혔다.


(http://www.impacking.com)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9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