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LG생활건강, 코튼 풋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발에 직접 분사해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초간편 발 세정제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발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는 늘고 있지만 정작 발 관리의 기본인 발 씻기는 꺼리는 경향이 있다. 세면대에 발을 올려놓거나 허리를 굽혀 손으로 문질러야 하는데다 비누나 바디워시로 세정 거품을 만드는 것 또한 번거롭다. 



이에 LG생활건강에서 선보인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간편하게 개선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코튼 풋샴푸는 발에 있는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코튼 풋샴푸가 두꺼운 양말을 신어 발에 쉽게 땀이 차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여름보다 발 관리에 소홀히 하기 쉬운 만큼 ‘뿌리고 비비고 헹구는’ 간편한 세정 과정으로 발 냄새와 세균 고민을 한번에 덜어준다. 또 밖에서 놀고 들어온 아이에게는 물총처럼 쏠 수 있는 스프레이형 거품을 오염된 발에 쏘는 재미로 발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줄이고 프랑스산 발효 식초와 레몬, 티트리, 박하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건강까지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한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고가의 해외 제품 위주인 풋케어 시장에 합리적 가격과 확실한 기능을 내세운 제품이며 간편한 세정 과정은 물론 기능과 성분까지 생각한 ‘세상 편한 발 씻기’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11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