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미쟝센, ‘리얼 퍼퓸 인피니티’ 라인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글로벌 3대 향료 회사와 향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여성이 사랑하는 향기를 담은 내츄럴 논실리콘 퍼퓸 샴푸·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쟝센 ‘리얼 퍼퓸 인피니티’ 라인은 자극적이지 않은 향과 오랜 지속성을 갖춘 퍼퓸 샴푸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미쟝센만의 3단계 논실리콘퍼퓸시스템TM을 적용, 두피의 냄새를 잡아주고 향기 흡착을 강화시켜 풍부한 발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톱3 향료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여성이 가장 사랑하는 3가지 과일 및 플로럴 향기로 탄생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 논실리콘 샴푸들의 단점인 뻑뻑하고 푸석한 사용감을 개선시켜 상쾌한 두피모발 클렌징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모발 컨디셔닝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미쟝센 ‘리얼 퍼퓸 인피니티’ 라인은 3가지 향의 3가지 기능별 샴푸와 린스로 만날 수 있다. 

    ‘미드나잇 키스’는 우아한 퓨어 쟈스민 향으로,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퓨어 쟈스민 향기에 멜론과 피치의 달콤함을 터치한 플로럴 향이다. 히알루론산의 모발수분충전으로 모이스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모멘츠인러브’는 로맨틱 피오니 로즈 향으로 달콤한 피오니와 화려한 로즈에 깨끗한 화이트 머스크향이 믹스된 플로럴 부케향이다. 탑 노트 만다린 향이 로맨틱함을 배가시켜 주며 윤기 라인으로 다이아몬드 윤기 엔젤링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스윗 어딕션’은 스윗 프리지아 피치 향으로 세련된 시더우드향 베이스에 달콤한 피치와 우아한 프리지아, 로즈 향기를 더했다. 탄력있는 모발과 볼륨 케어를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