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ACMA, 고속 비누 포장기

ACMA 사는 마조니 LB(Mazzoni LB) 사와 함께 고속 비누 포장기 SW 700 D 랩퍼와 SC 700 D 카토너를 출시했다.


두 업체의 협력을 통해 컨베이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생산라인 내에서 제품을 이동시킬 수 있다. 마조니 사의 모듈과 ACMA의 모듈 사이에 직접 제품 피딩이라는 기술적 혜택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 기능은 불필요한 제품 핸들링을 방지하여 빠른 처리 속도에서도 제품을 최대한 온전히 보존할 수 있다. 



ACMA는 이러한 장점을 기기의 명칭에서 강조하였다. “D”를 통하여 두 모듈 사이의 다이렉트 연결을 의미한 것. SW 700 D 랩퍼는 위로 마조니 사의 STUR Ultra과 연결되어 있다. 이 기기는 여러 가지 크기와 형태의 비누를 처리한다. 또한 BOPP 등의 다양한 포장재를 취급하여 완벽한 포장 품질을 유지한다.


SC 700 D 카토너는 비누를 상자에 넣을 수 있으며, 마조니 사의 기기와 함께 700bpm의 속도로 가동된다. 생산 라인은 분당 700개의 비누를 포장할 수 있다. 두 기계 모두 유연하며 손쉬운 포맷 변환으로 제품당 비용을 감소시킨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