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쟈뎅, '쟈뎅 시그니처’ 대용량 페트 출시

100% 원두 드립 방식 추출, 진한 풍미와 깔끔한 맛 아이스 커피 구현

야외에서 보관 편리한 이중캡 적용, 여름 시즌 공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아이스 커피 ‘쟈뎅 시그니처’ 1.1L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 


쟈뎅은 4월 프리미엄 파우치 커피 브랜드 ‘쟈뎅 시그니처’ 출시 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커피 전문점 수준의 정통 원두커피 맛을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쟈뎅은 이러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커피 음용량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 소비자들의 실속형 소비 패턴을 반영한 1.1L의 대용량 페트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쟈뎅 시그니처’ 대용량 페트는 아메리카노 블랙과 스위트 2종으로 출시됐다. ‘쟈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블랙’은 쟈뎅의 35년 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아라비카 100% 원두를 선별 후 정통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깔끔한 아이스 커피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쟈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위트’는 정통 원두커피 본연의 풍미와 달콤한 맛을 균형 있게 살렸다. 여기에 보관이나 이동 시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이중캡을 적용해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여행지나 야외에서도 내용물이 샐 염려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대우 쟈뎅 마케팅팀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커피를 찾는 빈도수가 높아짐에 따라 가성비와 커피 맛을 모두 갖춘 대용량 페트커피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쟈뎅 만의 35년 원두 커피 노하우로 준비한 넉넉한 용량의 커피로 올 여름 가정이나 사무실, 여행지에서 함께 나눠 마시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6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