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더페이스샵,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 적용한 젤라또 틴트 출시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담긴 부드러운 크림무스 텍스처 

또렷한 발색력과 다양한 컬러에 달콤한 향이 더해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젤라또 틴트의 크리미한 무스 텍스처는 입술을 감싸듯 부드럽게 발리고, 로즈힙오일, 홍화씨오일, 사과오일, 망고오일 등 4가지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또렷한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오랜 시간 지워지지 않는 선명한 컬러가 남는다. 

  

더페이스샵은 요즘 음식을 닮은 푸드메틱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용기와 제형, 향뿐만 아니라 발색력과 지속력까지 갖추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젤라또 틴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7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