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탱탱하고 매끄러운 극결 피부를 선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나이를 넉다운 시키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빌리프의 안티에이징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젊은 피부의 핵심인 탄력 에너지를 촘촘하게 채워 매끄러우면서도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빌리프는 피부 속 탄력 저하가 피부 나이를 증가시키는 주요 원인 중 하나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을 집약한 포뮬러를 적용,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를 깨워 건강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초기 노화 단계에서 나타나기 쉬운 모공의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 요인 등으로부터 피부를 섬세하게 보호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아미노산계 세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을 개선하고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매끈하면서도 부드럽게 빛나는 극결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쫀존한 영양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피부 위에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고 깊숙이 스며들어 촘촘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8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