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일반 2019.01.08 09:49

김포시 장애인복지시설 김포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강성규, 이하 포장기계협회)는 지난 12월 7일(금)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김포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유승경)에서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포장기계협회에서는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돌아보자는 취지로 2013년 시작,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후원 대상은 협회 회원사가 위치하고 있는 지역의 자선단체와 복지시설을 선정하여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자선행사는 경기도 김포지역의 복지시설인 《김포시장애인복지관》을 추천 받아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장기계협회 강성규 회장과 김종철 수석부회장과 지역 회원사인 이대엽 (주)김포비앤에스 대표, 이희철 한신라벨부착기 대표가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장애인복지설인 김포시장애인복지관은 김포시 및 인근 지역 장애인을 대상으로 조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지관에서는 재활치료와 주간보호센터, 체육시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 직업지원 사업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참여 활동을 돕고 있다.

 

강성규 회장은 “포장기계협회에서는 매년 회원사가 있는 지역을 돌아가며 보다 많은 곳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런 후원행사를 통해 협회에서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다” 전했다.   





# 월간 포장기계 2019년 1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사)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



posted by 월간 포장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