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업체

한국뉴메틱(주)의 일체형 진공시스템 매직 그리퍼

공장자동화 부품소재 전문기업 한국뉴매틱(주)는 지난 1991년 회사 설립 이후 최고의 진공기술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지난 1998년 공장자동화 설비에 필수인 진공펌프와 석션컵을 국내최초로 개발해 업계에 보급하는 등 연관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한국뉴매틱(주)는 ‘VMECA’라는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공장자동화 라인의 필수 부품 소재인 진공 펌프, 진공패드(흡착컵), 진공필터, 진공스위치, 밸브, 컨베이어 시스템, Robotic Arm, 에어드라이어 등을 생산, 판매하며 업계를 리드해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진공펌프는 최신 진공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공기 구동 방식으로 설계되어 유해물질 배출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최적의 진공도와 유량 제공을 통해 생산성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매직 그리퍼는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한 일체형 진공시스템이다.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별도의 피팅, 연결 호스, 필터 및 흡착컵에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초경량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현장에서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다양한 씰링 립옵션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물체를 잡을 수 있다는 점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생산품목

- Vacuum Conveyor System

- 에어식 진공펌프 진공패드(흡착컵)

- Vacuum Gripper System

- 진공필터, 진공스위치

- 솔레노이드 밸브

- Robotic Arm

- Water Free(Water Separetor)

 

 

한국뉴매틱(주)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10길 24

전화 : 02-808-0012

팩스 : 02-2617-5009

홈페이지 : www.vmeca.com 

 

Home

VMECA Products VMECA Highlights VMECA has designed and promoted compressed air driven vacuum pumps, suction cups and other accessories not only in Korea, but also in Europe, Asia,

www.vmeca.com

 

 

* 포장기계 전문 매거진 "월간 포장기계"
*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
* "월간 포장기계"는 인쇄매체 및 온라인을 통해 포장기계 관련 정보를 퍼블리싱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