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재료

Mondi, interpack 2017에서 새로운 연포장 솔루션 선보일 예정

월간 포장기계 2017. 4. 28. 16:47

세계적인 포장 및 제지기업인 Mondi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직접 대응하기 위해 오는 5월 4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막하는 interpack 2017 전시회에서 최신 기술의 연포장 제품 포트폴리오를 설보일 예정이다.


interpack 2017에서 선보일 Mondi의 새로운 패키징 솔루션들은 광범위한 제품에 포커스를 맞춰 편의성, 마무리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포장의 코너 부분에 반원형 뜯음선이 있는 CornerPack 백은 쉽게 개봉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제품을 더 쉽게 분배 할 수 있다. 또한, 맛과 향을 유지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을 더 오래 즐길 수 있도록 Mondi는 StripePack도 선보인다. StripePack은 간편한 포장을위한 스낵 브랜드의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있는 편리한 솔루션이다.



매대에서 보다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자 하는 식품 브랜드의 경우에, Mondi는 업그레이드 된 종이 재질의 플랫 바닥 봉투인 FlexziBox 및 종이 뚜껑 필름과 같은 새로운 포장 솔루션을 선보인다. FlexziBox 솔루션은 판매 시점에서의 매력적인 외관과 뛰어난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둥근 모서리가 있는 평평하고 안정된 바닥 부분으로 인하여 매대에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쉽고 편리하게 개봉할 수 있으며 다시 밀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커피, 차 또는 애완 동물 사료와 같은 건조한 제품을 보다 오랜 기간 보관할 수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자연스러운 인쇄 그래픽의 높은 품질 (flexo와 roto gravure 모두 포함)은 제품을 보다 "특별한 것"을 갖춘 브랜드로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자연스러운 외관과 느낌과 함꼐 향상된 제품 보호와 확장된 보관 수명을 보장하는 종이 리드 필름을 사용하여, 보존력을 높였으며 동시에 구매자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다.


PCI에 따르면 전세계적인 포장재 공급 업체는 성장하는 시장 및 점차 복잡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연간 약 800억 달러 이상에 달한 것으로 전하고 있다. 즉석식품 및 애완 동물 사료 산업을 위한 연포장 솔루션의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럽의 연포장 공급 시장은 2020년까지 약 150 억 유로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포장 폐기물에 대한 Mondi의 해결책으로 premade 및 form-fill, seal 스탠드 업 파우치를 만들기 위해 최신 모노 소재 개발로 스탠드 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Mondi에서는 interpack 2017 전시회에서 방문객에게 직접 뻣뻣한 공압출 PE 필름과 매우 단단한 PE 라미네이트 옵션을 직접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개선된 기능 및 고급 디자인 덕분에 이러한 소재는 전통적인 PET / PE 라미네이트를 대체 할 수 있으며 모노 소재는 재활용 기회를 개선할 수 있다.


Consumer Packaging의 Georg Kasperkovitz CEO는 "편리하고 오래 지속되며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나고 있음을 염두에 두고 interpack에서 이러한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우리는 지속 가능한 개발이 비즈니스에 합당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제품 솔루션을 통해 현재와 미래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게되었다고 전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