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재료

테트라팩, 아시아 지역 고객사 혁신 돕는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 개소

월간 포장기계 2017. 5. 22. 15:06

식음료 전처리 및 포장기술 선도기업인 테트라팩이 아시아 지역 고객사의 혁신을 돕기위한 고객혁신센터(CIC, Customer Innovation Centre)를 싱가포르에 열 계획이다. 


테트라팩의 고객혁신센터는 테트라팩이 식음료 제조업체들의 새로운 기회 발굴과 최적화된 솔루션 창출, 혁신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으로, 테트라팩은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를 기반으로 급성장 중인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싱가포르의 테트라팩 주롱(Jurong) 공장 부지에 위치한 고객혁신센터에서 테트라팩의 고객사는 테트라팩의 인프라와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치사슬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검증해 볼 수 있다. 고객혁신센터에는 브레인스토밍, 신제품 개발, 맞춤형 포장 디자인 구상, 자동화 가능성 검토, 그리고 정식 발매를 앞둔 제품의 세부 조정을 위한 최신 기술과 기기들이 완비돼 있다.

 


테트라팩 이수경 마케팅 부장은 “고객혁신센터는 혁신의 모든 여정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혁신 성공률과 속도 개선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는 테트라팩의 의지가 담긴 곳이다”며 “테트라팩은 글로벌 전문 인력의 노하우와 자사의 패키지, 서비스 및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고도의 맞춤형 접근으로 고객사의 혁신을 위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테트라팩의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는 미국 덴튼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이은 테트라팩의 세 번째 고객혁신센터이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