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에서 올 여름 한정판으로 몽쉘, 카스타드, 마가렛트, 찰떡파이 4종의 제품에 멜론 맛을 곁들인 신제품 ‘여름엔 잘 익은 멜론’을 출시하였다.
이들 제품들은 여름을 겨냥한 제품답게 포장 디자인에 바닷가 배경을 담았으며 국내산 멜론 과즙을 사용하여 멜론의 맛을 넣었다. 또한 제품 자체에도 멜론의 색상인 연두색을 적용하여 신선한 느낌을 줬다.
롯데제과는 작년 멜론의 수입량이 40% 이상 증가하고 국내외 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등 멜론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롯데제과는 멜론 특유의 향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과자와도 잘 어울려, 이번 4종의 멜론 맛 제품이 작년 바나나에 이은 제2의 과일 맛 열풍을 불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신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랑벨 코스메틱스, ‘스피룰리나 에메랄드 에센스’ 론칭 (0) | 2017.06.28 |
---|---|
CJ푸드빌, 진공포장 적용 ‘후르츠 소르베’ 출시 (0) | 2017.06.28 |
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리퀴드’ 출시 (0) | 2017.06.27 |
동원F&B, ‘동원 구운왕꼬막’·‘동원 구운오징어’ 출시 (0) | 2017.06.26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X마블 콜라보레이션’ 출시 (0) | 2017.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