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National Bulk Equipment, 방폭 설계를 갖춘 벌크백 언로더

본 벌크백 언로더 시스템은 인화성 분진을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벌크 소재를 취급한다. 오염에 매우 민감한 가공 구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9,525mm의 폴리카보네이트 외함으로 벌크백 언로더를 감싼다. 벌크백의 외부에 달라붙은 분진이 벌크백을 조정해 내용물을 배출할 때 작업 구역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였다. 가연성 물질은 벌크백의 입구를 밀폐형 봉쇄 실린더에 고정하여 밀폐한다. 


NBE E3 폐쇄형 분진 회수 시스템을 통하여 통합형 서지 호퍼에 분진 없이 직접 투입된다. 서지 호퍼는 Kst 값 170과 9.5의 Pmax값을 토대로 계산된 폭발 환기 시스템이다. 이는 폭발 시 발생한 과압력을 미리 준비된 구역으로 돌려 이를 방출시키는 방폭 및 폭발 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다. 


모든 드라이브 제어, 소재 투입 감지, 소재 전달 및 제어 레이어의 모니터링과 보고를 하나의 UL listed HMI에 집중시켰다. NBE의 철저한 위험 평가 절차를 거쳐 장비를 작동시키고 수리 시 위해를 입지 않도록 했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