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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쟈뎅, 콜드브루티 출시로 차음료 시장 공략

(주)쟈뎅(대표 윤상용)에서 편의점 아이스 음료 브랜드 ‘까페리얼’을 통해 콜드브루티 2종을 출시하며 국내 차(茶)시장 공략에 나섰다. 


쟈뎅에서는 이번 콜드블루티 출시를 통해 아이스 파우치 음료 시장을 개척한 데 이어 고품질 차음료의 대중화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차음료는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와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 2종은 쟈뎅의 30년 커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콜드브루 기법을 차음료에 적용해 떫은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과 차 본연의 향미를 살렸다.


특히 각 차와 조합이 좋은 과일을 선별해 상큼한 과일 과즙과 콜드브루티만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블랙티에 신선한 자몽 과즙과 국내산 꿀을 더해 쌉쌀한 자몽과 홍차의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는 히비스커스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특유의 꽃 향을 살리고 레몬 과즙의 상큼함을 더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청량감을 살렸다. 얼음과 함께 제공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오랜 기간 쌓아온 커피 음료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차음료 또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콜드브루 방식을 차에 적용해 간편한 파우치 음료로 구현했다”며 “본격적인 아이스 음료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쟈뎅만의 차별화된 콜드브루티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