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전시회

[Korea Pack 2020 참가업체] 산호기계

㈜산호기계는 1984년 설립해 지금까지 자동 마킹기, 자동 라벨부착기, 실시간 라벨 인쇄 부착기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산호기계는 모든 파트를 모듈(module)화하여 주문 접수 후 2주 내에 제품을 고객에게 납품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유지관리 및 서비스로 고객사의 생산에 차질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산호기계의 새로운 로고

『KOREA PACK 2020』에 산호기계는 “자동 카토닝 머신 및 디지털 프린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동 카토닝 머신은 생산 자동화에 필수적인 제품으로 기존의 라벨러와 인라인으로 구성이 가능해 고객사의 생산 효율화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프린터는 골판지 박스, 라벨, 연포장재 등 인쇄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산호기계의 대표적인 제품 “LLB-Auto(Carton Corner Labeller)”는 제약화장품건강기능식품 케이스의 봉함 라벨을 부착하는 설비이다. 특징으로는 양면 동시 부착 및 투명 라벨도 정확하게 부착이 가능하며 10개의 메모리 기능으로 종류별 세팅 값을 저장할 수 있다. 또, 날인 및 비전 카메라 부착으로 한 번에 포장 공정을 완료해 작업 시간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www.sanho.co.kr

 

(주)산호기계 | 라벨러 ∙ 잉크젯 ∙ 레이저 전문기업

라벨프린터, 라벨기, 라벨기계, 레이저마킹기, 라벨러, 레이저마킹,잉크젯, 레이저, 바코드 전문회사

www.sanho.co.kr

 

Korea Pack 2020 전시회 사전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