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Paxiom, 트레이용 삽입 장치 PopLok 선보여

Paxiom 그룹의 일부인 Eagle Packaging Machinery는 PopLok 삽입 장치를 출시하며 트레이 성형기의 제품군을 확장했다. 


PopLok 삽입 장치는 하나의 소형 기계에서 인서트 블랭크를 편리하게 적재, 정확하게 성형하며 이를 트레이에 오류 없이 놓는다.




새로운 시스템은 접어 밀어 넣는 방식으로 트레이에 인서트를 놓는 지루한 수동 적재 과정을 자동화한다. 다양한 전자 부품 및 구성품에 매우 적합한 인서트는 깨지기 쉬운 내용물이 분리되어 배송을 위해 깔끔하게 고정되게 하는 역할을 한다.


PopLok 삽입 장치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일관성 있게 생산하기 위해 골판지와 마분지 소재를 정교하게 처리한다. 세심한 처리 과정은 소매의 높은 표준 요구 사항에 대한 고광택 그래픽 미학이 어떤 식으로든 손상되지 않게 보장한다. 삽입 장치는 심축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작업자는 공구 세공 없이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다.


삽입 장치는 믿을 수 있는 항시 작동, SMC와 Tolomatic 실린더와 같은 세계적인 구성요소, Omron 혹은 Allen Bradley PLC, 그리고 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HMI와 같은 차별화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런 기능들은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을 가능하게 한다.


(자료 : http://www.eaglepm.com/)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