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2017.07.14 10:10

LG생활건강에서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남성의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분 안티에이징 화장품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은 수분, 탄력 등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한방 화장품으로 발효귀령단TM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발효귀령단TM은 황제의 장수 비방을 재구성한 성분이다. 예로부터 보양을 위해 사용된 녹용, 삼지구엽초, 두충과, 발효 자연삼 등으로 구성돼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또 가시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속적인 촉촉함을 부여해준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우디계열의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수려한은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관리를 하고 싶은 남성을 위해 풍부한 보습기능과 함께 주름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수분 안티에이징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블루와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월간 포장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