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기계

Multi-Conveyor, 이온화 에어 린싱 그립퍼 컨베이어

멀티컨베이어 사는 최근 세척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유닛과 도색 처리된 연강 구조 이 두 가지 이온화 에어 린서를 생산하였다. 이는 식품에 쓰이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두 개의 평행 그립퍼는 지지 구조물에서 서로 마주보고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하여 하나의 핸드휠로도 시스템 전체에 맞춰 개구부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조작자는 디지털 정보를 읽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크기의 컨테이너에 맞추어 압축 과정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각 그립퍼 린서는 10피트(약 3m)를 초과하는 높이에서 컨테이너를 받아 3피트(약 0.9m) 높이의 포장 라인에 내려놓을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각 회전부마다 지름 34인치(약 0.9m)의 원반을 사용하여 체인의 장력을 감소시킨다. 그렇기 때문에 생산라인의 속도를 분당 최대 300피트(91m) 내지는 분당 600파트까지 올릴 수 있다.


멀티컨베이어는 심코이온 사의 HS 에어노즐을 사용한다. 이온화된 공기를 이용하여 컨테이너를 청소하고 대전 상태를 중화시킨다. 분진이 컨테이너에 다시 부착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멀티컨베이어는 또 매니폴드 진공시스템을 갖추어 필터 시스템에 분진을 가두고 회수할 수 있게 하였다.


그립퍼 린서는 하강형 S 설정으로 제공된다. 같은 높이에서 제품을 공급하고 배출하는 업스윙 또는 다운스윙 설계에도, 또는 배출시 역방향으로 제품 거상 방향을 바꾸는 C형 설계도 제공한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