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에이두 기초화장품 브랜드 HARUMADA 마스크팩 라인 출시

에이두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HARUMADA(하루마다)’가 자사의 첫 마스크팩 라인으로 시너지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탄력영양, 보습 영양, 수분 보습 등 총 3종의 시너지 마스크팩을 출시한 ‘하루마다’는 레드오션인 화장품 시장에서 자신들과 같은 신생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성공전략으로 삼아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시너지 마스크팩은 ‘하루마다’가 선보일 다양한 기술집약적 제품들이라고 밝혔다. 


‘하루마다’의 시너지 마스크팩은 일 년여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다. 시너지 마스크팩의 주요 기술인 ‘Natural Origin Ingredients S.A.E SynergyTM’은 바이오셀룰로오스나 텐셀과 같이 100% 천연에서 유래된 시트에 EWG ALL GREEN 등급의 전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를 결합하여 전체 제품의 천연유래성분 비율을 98%까지 끌어올리는 기술이다. 



이 기술이 시중의 제품들과 차별되는 점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천연 부틸렌글라이콜을 보습제로 사용하는 것으로서 시너지 마스크팩은 시중의 마스크팩에 함유되어 있는 동성분의 함량 대비 평균 4~5배 많은 양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부틸렌글라이콜의 자체 향균작용을 통해 화학방부제의 함량을 최소화하여 화학방부제로 인한 부작용이나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한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제품은 그 효과가 떨어질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하여 피부결 개선 효과, 수분손실량 감소 효과, 피부투명도 개선 효과, 피부윤기 개선 효과 등의 임상시험을 통해 시너지 마스크팩의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에이두의 김동우 대표는 “장시간 얼굴에 붙이고 있는 마스크팩을 1일 1팩 하는 트렌드가 생겨남에 따라 어떤 마스크팩을 사용할지에 대한 소비자의 좀 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실제로 마스크팩의 부작용에 대한 이슈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소비자의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3월 출시한 ‘하루마다’의 모닝 클렌징 패드와 클렌징 폼패드 또한 자사의 독자기술인 ‘Triple Balance MechanismTM’을 구현해 낸 것으로, 시중의 타 클렌징패드 제품들과 비교할 때 패드의 부드러움과 뛰어난 세정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일회용 포장으로 일상생활에서의 사용 용이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6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