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

롯데제과, 스키피바 인기에 맞춰 스키피콘 출시

롯데제과에서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콘 아이스크림 타입인 ‘스키피콘’을 출시했다.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스키피바’, ‘인투더망고바’는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은 제품이다. 그 중 ‘스키피바’는 글로벌 브랜드 ‘스키피’의 땅콩버터를 사용하여 본연의 맛을 잘 살렸고 최근 식품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단짠’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하자마자 인기몰이 중이다. 



‘스키피콘’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과자부분과 달고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린다. ‘스키피바’에는 없던 땅콩버터시럽을 사용했다. 한입 베어 물면 입안에 땅콩버터시럽이 부드럽게 들어와 땅콩버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유지방 함유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강화시켰다. ‘스키피콘’ 윗부분에는 땅콩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초콜릿으로 장식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다. 기존 ‘스키피바’에 비해 콘 형태로 만들어져 취식이 상대적으로 편하다. 


롯데제과는 ‘스키피바’의 후속 제품인 ‘스키피콘’에 이어 아이스 샌드와 파인트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다. 무한한 변신을 꾀하는 ‘스키피’ 빙과류 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월간 포장기계 2018년 7월호 전체보기 => 요기클릭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 kpmasit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