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장산업

한국패키징단체총연합회, 제9차 이사회 진행

(사)한국패키징단체총연합회(회장 신동호, KPO)는 지난 2017년 5월 26일(금) 제9차 이사회를 (주)백천기계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KPO의 이사회에서는 국내 포장산업 분야의 숙원 사업인 포장백서 발간에 관한 논의와 KPO 주최의 포장산업 최신 동향에 관한 세미나 개최, 교육, 인력양성 사업 로드맵 추진 등에 관한 안건으로 진행되었다.



포장백서 발간에 대해서는 포장전문인을 주축으로 보다 면밀한 발간 계획을 수립해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세미나 개최는 준비 기간을 거쳐 industry 4.0과 포장산업 등의 최근 이슈에 맞춰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한편, 이날 KPO의 이사회는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강성규) 주관으로 진행하여 (사)한국포장기계협회 회장사인 (주)백천기계와 (사)한국포장기계협회 전임 회장사인 (주)리팩(대표이사 이일해)을 방문하고 회사를 둘러보는 자리를 가졌다. 



충전포장기계 및 관련 설비를 전문으로 하는 (주)백천기계의 사무실 및 공장 내부를 둘러본 KPO 이사회 일원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주)리팩을 방문하고 최근 증축한 (주)리팩의 공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 문의시 월간 포장기계를 통해 연락하였다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귀사의 포장제품을 알리는 최적의 방법 월간 포장기계 광고

# 한국포장기계협회에서 발행하는 월간 포장기계 광고 문의는 02-6123-3051